(출처: 토스 공식 블로그) 토스는 예전부터 앱에서 은행, 보험, 증권 등 모든 서비스를 다 이용할 수 있는 슈퍼 앱을 꿈꿔왔죠.



하지말아야 할 것들과 꼭해야 하는것들이 반대로 되어있는 내용들도 많습니다. 유심문제도 그렇지만 너무 과한 내용은 진실을 보지 못하는 점이 많이 있습니다.

이는 긴 숫자로 이루어진 카드번호나 계좌번호를 직접 입력할 필요가 없어 다른 결제 방법보다 편리하고 쉽다는 장점을 가지며, 모바일을 사용하는 누구나가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소액결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방법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분명 유용한 기능이지만 ,자칫 과소비를 불러올 수도 있으니 합리적인소비생활을 위해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업자들이 유심칩을 유통하여 대포폰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명의를 도용하여 추가 개통을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것을 막으려면 명의 도용 방지 서비스를 꼭 신청하세요.

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

고객님의 조건에 맞는 최선의 방법들을 안내후 고객님이 원하시는 진행방법(신규/기변/번이) 기종선택을 도와드립니다.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협박 때문에 정지했던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데 만약 동일한 통신사의 유심이 많다면, 아낄 수 있는 폰테크 금액은 커지니 방문여부를 신중히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게시판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그리고 이런 비용을 안 갚으면 내 이름으로 연체가 발생하고 그로 인해 신용불량자가 되기도 합니다. 핸드폰 연체가 발생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전반적인 소비자 반응도 냉랭합니다. 저렴하지도 않은 요금제를 내놓고 퀵 폰테크 배송이나 간편 가입이 다 뭔 소용이냐는 겁니다.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다른 방식보다는 간편하고 나중에 정산되는 방식으로 이용되시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출처: 토스 공식 블로그) 토스는 예전부터 앱에서 은행, 보험, 증권 등 모든 서비스를 다 이용할 수 있는 슈퍼 앱을 꿈꿔왔죠.”

Leave a Reply

Gravatar